태연 정규 3집 ‘INVU’, 업템포 팝→발라드, 다양한 장르 예고!

소녀시대 태연이 정규 3집 ‘INVU’(아이앤비유)로 다양한 음악 색깔을 예고했다.

태연은 지난 9일 유튜브 소녀시대 채널 등을 통해 정규 3집 ‘INVU’ 수록곡 ‘No Love Again’(노 러브 어게인), ‘그런 밤 (Some Nights)’ 클립을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수록곡 ‘No Love Again’은 흥겨운 기타 연주와 드럼 사운드가 댄서블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업템포 팝 곡으로, 기대감을 가지고 사랑을 시작하지만 매번 똑같이 상처받고 끝나기에 더 이상 사랑에 빠지고 싶지 않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더불어 ‘그런 밤 (Some Nights)’은 잔잔한 기타와 피아노 연주에 어우러진 몽환적인 보컬이 매력적인 R&B 발라드 곡으로, 하염없이 가라앉는 밤에 떠오르는 이름을 마음껏 그리워하면 한동안 버틸 수 있는 행복한 기억이 남는다는 내용을 태연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들려준다.

오는 2월 14일 발매되는 태연 정규 3집 ‘INVU’는 동명의 타이틀 곡 ‘INVU’를 비롯한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9일을 시작으로 신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INVU’ 클립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태연 정규 3집 ‘INVU’는 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오렌지나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해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