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플랫폼 경기남부 꿈마루는 오는 4월 28일에 누구나 핸드폰 하나로 쉽게 배울 수 있는 스마트 워킹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의 신청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한 이번 교육은 선착순 80명에게 전액 무료로 지원하는 교육이다.
우리나라는 IT기반이나 스마트폰 보급 비율이 세계 최고 수준이지만 클라우드 활용 측면에서 OECD 국가중 최하위를 면치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 스마트 워킹 교육은 클라우드 기술 및 스마트폰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교육으로 단기간 내 사무 생산성을 2배 이상 끌어올릴수 있는 가장 가시적인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 업무 혁신과 성과 관리, 핸드폰 하나로 책과 글쓰기 도전의 저자인 장동익 피플스 그룹 상임 고문이 이번 교육을 맡았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zoom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교육 신청자 중 3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경기남부의 여성 사업가 및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스마트 앱 활용 스마트 워킹 교육은 경기남부 꿈마루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전화 문의시에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신청페이지 : https://www.dreammaru.or.kr/www/selectEdcInfoView.do?key=3632&edcInfoNo=5947
문의 031)270-9818~9(담당 지은실 책임 매니저)
<저작권자 ⓒ 오렌지나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