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범규가 감성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개인 커버곡 ‘you!’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7일 오전 0시 공식 SNS 채널에 범규가 부른 ‘you!’를 게재했다. ‘you!’는 미국의 인기 팝 밴드 레이니(LANY)가 지난 2020년 10월 발매한 앨범 ‘mama's boy’에 수록된, 소프트한 인디 감성의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영상 공개에 앞서 “I’m nothing without MOA”라는 문구와 함께 도쿄(東京)의 석양과 야경을 담은 사진을 깜짝 공개한 범규는 곧이어 특유의 감성적 스타일로 ‘you!’를 재해석한 영상을 올렸다. 범규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지쳐 쓰러진 나에게 존재의 의미를 부여해 준 너를 향한 사랑을 고백하는 가사와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범규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레이니는 평소에도 좋아하던 아티스트인데, 곡을 들었을 때의 느낌이 내 감성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 내 목소리로 표현해 보고 싶었다. 특히, 곡이 담고 있는 가사의 내용이 너무 (마음에) 와닿아 모아(MOA)에게 꼭 들려 주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커버하며 실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해 왔다. 이들은 데뷔 1주년을 맞아 공개했던 ‘In My Blood’를 시작으로 ‘thank u, next’, ‘F2020’, ‘Sriracha’ 등 단체 커버곡과 태현의 ‘Over and Over Again’, 연준의 ‘Song Cry’, 휴닝카이의 ‘Youngblood’와 ‘Sk8er Boi’, 범규의 ‘Wonder’ 등 개인 커버곡, 연준과 태현의 ‘STAY’ 등 유닛 커버곡을 선보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년 1월 미니 5집으로 컴백, K-팝 최정상 자리 굳히기에 나선다.
<저작권자 ⓒ 오렌지나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형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