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인간 해바라기’로 변신했다.
1일 최유정은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첫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최유정은 해바라기를 양손에 들고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플라워 패턴의 의상도 환한 햇살과 어우러져 화사한 매력을 더한다. 특히 최유정의 묘한 눈빛과 해바라기의 조합이 이번 싱글 1집 ‘Sunflower’의 어떤 매력을 예고하는 것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최유정은 이번 ‘Sunflower’의 콘셉트 포토를 총 네 가지 버전으로 공개한다. 그 첫 번째 이미지부터 최유정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unflower’는 해바라기처럼 자신의 꿈과 팬들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최유정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최유정은 직접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Sunflower (P.E.L)'(선플라워)와 ‘Tip Tip Toes'(팁 팁 토즈), ‘OWL'(아울) 등 총 3곡을 통해 ‘최유정만의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다.
위키미키 활동을 통해 탄탄한 실력과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최유정이 ‘Sunflower’에서는 얼마나 다채로운 매력을 피워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최유정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Sunflowe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오렌지나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다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