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플랫폼 경기북부 꿈마루에서는 오는 7월 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창업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스토어 실무 과정을 숙지하고 온라인 쇼핑몰 창업의 핵심 전략을 제시하여 실제로 쇼핑몰을 창업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이번 교육과정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전문 실무 강사인 김경은 강사가 메인으로 참여한다.
김경은 강사와 더불어 해외 상품 소싱의 달인 정민영 강사, 인스타그램 및 SNS 홍보 전문가 조영빈 강사가 함께 참여하여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온라인 창업 과정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경기북부 꿈마루의 온라인 쇼핑몰 창업 과정은 교육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서류 전형 20명을 선발하며,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대면과 비대면 수업이 병행될 예정이다.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쇼핑몰 창업은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인 현 상황에서 경기 북부 여성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길을 제시할 이번 교육 대한 문의는 경기북부 꿈마루로 하면 된다.
교육 신청 : https://www.dreammaru.or.kr/www/selectEdcInfoView.do?key=3632&edcInfoNo=6287
교육 문의 : 경기북부 꿈마루 ㅣ 031-837-6388(이나경, 송주이 매니저)
<저작권자 ⓒ 오렌지나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