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북부 꿈마루 2021년 첫 창업 특화교육 여성 차업 챌린지 아카데미 개최!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플랫폼 경기 북부 꿈마루에서는 올해 첫 창업 특화 교육인 여성 창업 챌린지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또는 정부지원사업의 창업 리그에 참여를 원하는 경기도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선류 전형을 통해 20명을 선발 할예정이다. 코로나 방역 지침으로 인해 부득이 한 경우 10명만 선발할 수 있다고 공지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4월 27일부터 5월 5일까지이며, 이후 서류 전형을 통하여 5월 7일에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5월 10일부터 5월 18일까지 교육을 이수하게된다.


창업가의 기업가 정신, 창업 역량 자가진단, 사업 타당성 분석 및 시장조사,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자금 조달 및 판로 개척 등을 교육을 통하여 배우게 되고 실전 창업 리그를 대비하여 발표 실습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여성창업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경기북부 꿈마루의 이번 여성 창업 챌린지 아카데미 신청을 원하는 여성 기업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교육 과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신청 페이지 : https://www.dreammaru.or.kr/www/selectEdcInfoView.do?key=3632&edcInfoNo=6007

문의  : 031) 837-6388(담당 이나경 책임 매니저)


<저작권자 ⓒ 오렌지나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소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