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세진이 JTBC 드라마페스타 2021의 첫 번째 작품인 2부작 드라마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연출 장지연, 극본 최이소, 제작 JTBC 스튜디오)에 출연한다.
JTBC 드라마페스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결혼식 날 도망간 신랑을 엄마와 딸이 함께 쫓으며 난생 처음 단둘이 여행을 떠나게 된 모녀의 좌충우돌 찡한 감동을 담은 코믹 추격 로드 드라마로 배우 박세진은 극 중 ‘경혜’ 어린 역으로 출연한다.
지속적인 배우 활동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예 배우 박세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속 장래디로 분해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실력파 배우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1’과 tvN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황세라 역으로 출연, 반전의 악역 모습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2017년 ‘알 수도 있는 사람’을 시작으로 ‘힙한 선생’, ‘한여름의 추억’, ‘탁구공’, ‘루왁인간’, ‘안녕 드라큘라’, ‘행복의 진수’ 등 웰메이드 단막극 ‘드라마페스타’의 명성을 이어갈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오늘(15일)과 내일(16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오렌지나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다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