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런 온’ OST, 밴드 LUCY 최상엽 참여! 첫 번째 OST ‘Run To You’ 부른다


미스틱스토리 4인조 밴드 루시(LUCY)의 보컬 최상엽이 JTBC 새 드라마 ‘런 온’의 첫 번째 OST를 부른다.

최상엽은 오늘(16일) 첫 방송을 앞둔 ‘런 온’의 OST 가창자로 참여, 경쾌한 리듬과 시원한 일렉트릭 사운드가 돋보이는 ‘Run To You(런 투 유)’를 부른다.

특히 이번 '런 온'의 OST는 크러쉬의 ‘Beautiful‘, 김나영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 등을 작업한 작곡가 황찬희가 음악 감독을 맡았다. 히트곡 제작자와 루시의 메인보컬 최상엽이 만들어낼 시너지가 벌써 기대를 모은다.

이날 첫 방송을 앞둔 ‘런 온’은 JTBC 새 수목드라마로 임시완, 신세경이 주연을 맡았다. 같은 언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이야기와 속도로 서로를 향해 가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 오늘 첫 방영에 앞서 루시가 부른 OST가 선공개된다.

루시가 참여한 ‘런 온’의 첫 번째 OST ‘Run To You’는 이날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상엽이 속한 루시는 바이올리니스트 신예찬, 베이스 겸 프로듀서 조원상, 드럼 겸 보컬 신광일, 그리고 최상엽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최근 싱글 ‘선잠’을 발매해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오렌지나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 다른기사보기